스팀덱 SD카드 구매 시 확인 해야 할 사항들과 SSD와 마이크로SD카드 최고 용량 조합은?



스팀덱 SD카드 구매 시 확인 해야 할 사항들과 SSD와 마이크로SD카드 최고 용량 조합은?

스팀덱에서 사용할 마이크로 SD카드 구매 시 확인 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하판을 뚜따해서 SSD를 교체하더라도, 용량은 최대 2T입니다. 시중에는 많은 종류의 마이크로 SD 카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브랜드와 역량을 넘어 당신은 그들에 인쇄 된 각각의 문자와 숫자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스팀덱 SD카드 구매 시 확인 해야 할 사항들

스팀덱이 인식 가능한 sd속도는 104MB/s 입니다. 즉 아무리 빠른 메모리를 구매해봐야, 해당 속도 이상은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맞는 메모리를 우선 고른다면 그냥 삼성에보플러스나 샌디울트라 사도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스팀덱에서 마이크로 SD를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까, 아니면 SSD가 더 낫습니까?

고용량 SSD를 설치할 가능성에 직면하여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합니다. 스팀덱의 저장 공간을 마이크로 SD로 확장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아니면 SSD로 확장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이 질문은 아직 스팀덱를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유효합니다. 가장 저렴한 버전을 구입하고 마이크로 SD로 확장할지 아니면 가장 비싼 옵션을 선택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빠른 SSD와 함께 제공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립니다.

스팀덱의 64GB eMMC 스토리지보다 마이크로 SD에 OS를 설치하면 부팅 속도가 더 느려지므로 마이크로 SD는 게임용으로만 사용하세요. 마이크로 SD에 게임을 설치하면 SSD보다 항상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요약하자면 스팀덱는 마이크로 SD 카드와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SD와 같은 성능. 따라서 스팀덱에 더 많은 메모리를 사용하는 데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다면 눈을 감고 마이크로 SD로 스토리지를 확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약하면 다음은 스팀덱를 마이크로 SD와 함께 사용하거나 SSD만 사용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것의 차이점입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로딩 속도는 거의 동일합니다. 차이는 보통 2초에 불과합니다. 마이크로 SD는 God of War 또는 Elden Ring과 같은 게임에서 놀라울 정도로 빠릅니다. 마이크로 SD의 수명은 더 짧습니다. SSD 드라이브보다. SteamOS 부팅 속도는 SSD를 사용하면 항상 약간 빠릅니다.

 

👉스팀덱 입문! 스팀덱후기 & 스팀덱 추천 띵작게임 Top 8 바로가기

 

최고의 가성비 조합

스팀덱 64G + 1T ssd 개조 + 512g 마이크로 sd카드

최고의 용량 조합

스팀덱 64G + 2T ssd 개조 + 1T 마이크로 sd카드

투자하는 김에 이 조합을 추천하고 싶지만, 가격 효율이 가성비 조합에 비해서 떨어집니다.

 

👉믿을만한 스팀덱용 마이크로SD 카드 추천 바로 확인

 

스팀덱에서 사용할 마이크로 SD 카드 체크할 사항들

시중에는 많은 종류의 마이크로 SD 카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브랜드와 역량을 넘어 당신은 그들에 인쇄 된 각각의 문자와 숫자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카드의 속도와 카드를 만드는 데 사용된 기술을 알려줍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 각각의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믿을만한 스팀덱용 마이크로SD 카드 추천 바로 확인

 

일을 더 복잡하게 만들지 않기 위해 이것들은 Steam 덱에 있어야 하는 완벽한 마이크로 SD 카드와 그 이유:

  1. 클래스 10: 이렇게 하면 최소 쓰기 속도가 10MB/s가 됩니다. 예를 들어, 더 낮은 클래스는 게임 설치 속도를 상당히 느리게 만들고 새로 다운로드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영원히 기다려야 합니다.
  2. UHS 속도 클래스 3(U3): 카드에 등급이 표시되지 않지만(원으로 표시된 숫자) UHS 속도 등급(U 안의 숫자)이 있는 경우 스팀덱에 더 좋습니다. 이것은 긴 쓰기 시간에 최적화된 버스가 있는 기존 클래스의 개선된 버전입니다. Valve의 휴대용 콘솔에 이상적인 것은 UHS Speed Class 3입니다. 30MB/s 이상의 쓰기 속도로 게임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마이크로 SDXC 또는 SDUC: 스팀덱의 경우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하므로 게임을 위한 최대 2TB의 추가 공간을 제공할 수 있는 마이크로 SDXC 카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micro SDHC 또는 SD는 최대 32GB만 저장합니다. 그건 그렇고, 마이크로 SDUC 카드(오늘날 가장 큰 카드)는 아직 시장에 나와 있지 않습니다.
  4. V30: 이 값은 카드로 초고화질 동영상을 촬영할 때 매우 중요한 동영상 속도의 범주를 나타냅니다. 가장 큰 카테고리는 V90(8/4FPS로 60K 또는 120K 동영상 녹화용)이지만 마이크로 SD는 카메라에서 사용되지 않고 콘솔에서 사용되므로 V30(4/24FPS로 30K 동영상 녹화용) XNUMXFPS)이면 충분합니다. 콘솔에 차이를 만들지 않는 기능에 대해 초과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5. UHS-I: 카드의 “micro SD”라는 용어 아래에 UHS 버스 인터페이스, 즉 이론상 최대 읽기 및 쓰기 속도를 나타내는 하나 또는 두 개의 “I”가 표시됩니다. 하나의 “I”가 있으면 104MB/s의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두 개의 “II”가 있는 경우 전송 속도는 최대 312MB/s입니다. 안타깝게도 스팀덱은 UHS-II가 있는 마이크로 SD 카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즉, 이 중 하나를 사용하면 UHS-I 카드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UHS-II 카드가 상당히 비싸다는 점을 고려하면 UHS-I를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6. A2: 이 기능은 모바일, 태블릿 및 유사한 장치를 위한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 등급”으로 정의되며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1과 2. A2는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며 시중에서 가장 좋은 microSD를 탑재한 제품입니다.

요컨대, Steam 덱용으로 다음을 선택해야 합니다. UHS-I, V3 및 A30가 포함된 U2 클래스 마이크로 SDXC. 이보다 낮은 특성을 가진 카드는 효과가 있지만 성능이 가장 좋지는 않습니다.

물론 사용하는 모든 장치가 이 속도에 도달하는 것은 아닙니다(스팀덱는 100MB/s로 제한됨).

그리고 언급된 것보다 더 나은 기능을 갖춘 마이크로 SD를 구입하면 저렴한 카드만큼 잘 작동하는 카드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스팀덱 입문! 스팀덱후기 & 스팀덱 추천 띵작게임 Top 8 바로가기

 

Steam 덱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마이크로 SD 5개 추천

이제 특히 이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Steam 덱에 사용할 좋은 마이크로 SD의 예가 필요한 경우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 XNUMX가지를 즉시 보여드리겠습니다. 참고 스팀덱 읽기 속도는 micro SD의 경우 100MB/s로 제한됩니다.따라서 아래에서 볼 수 있는 항목 중 하나를 사용하면 최대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삼성 Evo Pro Plus

삼성 Evo Pro Plus(128 / 256 / 512 GB), 무엇보다 이 마이크로 SD에는 Steam 덱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이 있습니다.

최대 160MB/s의 읽기 속도와 최대 120MB/s의 쓰기 속도 제공.

SD 어댑터와 함께 제공되므로 PC에서 Steam 덱로 물건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가장 빠른 것은 아니지만 “성능/가격” 비율이 가장 좋습니다. 128GB의 가장 저렴한 버전은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512GB가 스팀덱에는 딱입니다. 참고로 삼성은 1T 모델이 없습니다. 알리에서나, 해외직구로 판다고요? 그거 가짜일 확률이 99%입니다.

 

👉믿을만한 스팀덱용 마이크로SD 카드 추천 바로 확인

 

SanDisk Ultra

SanDisk Ultra(32/64/128/200/256/400/512GB 및 1TB), 가장 저렴한 옵션

SanDisk Ultra 카드는 가장 겸손하지만 그 때문에 가장 저렴합니다. 최고의 기능은 아니지만, 읽기 및 쓰기 속도는 스팀덱에 이상적입니다: 각각 120MB/s 및 70MB/s. 샌디스크는 1T 모델이 있습니다. 저도 이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믿을만한 스팀덱용 마이크로SD 카드 추천 바로 확인

 

 

스팀덱 초기 이상 SSD 교체 후 터치 스크린 문제 해결 방법 꿀팁

 

스팀덱 초기 이상 SSD 교체 후 터치 스크린 문제 해결 방법 꿀팁

스팀덱 초기 이상 SSD 교체 후 터치 스크린 문제 해결 방법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아무래도 스팀덱에 대한 좋은 정보가 부족한 상황이라, 저 역시 준비해나가는 중인데요! 스팀덱 초기 이

faq01.bloggerlife.net

스팀덱 64G 주문 후기 코모도 티몬 더 싼 곳 및 과정 모델 선택 이유

 

스팀덱 64G 주문 후기 코모도 티몬 더 싼 곳 및 과정 모델 선택 이유

스팀덱 주문 후기 코모도 티몬 더 싼 곳 및 주문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스팀덱에 대해서 관심 가지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스팀덱을 구매하는

faq01.bloggerlife.net

스팀덱 도착하면 무조건 꼭 확인해봐야하는 초기 불량 이상

 

스팀덱 도착하면 무조건 꼭 확인해봐야하는 초기 불량 이상

스팀덱 도착하면 무조건 꼭 확인해봐야하는 초기 불량 이상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SSD 교체하고 메모리 꽂고 게임 받고 스킨 붙이고 케이스 씌우고 등등 많은 작업을 하시기전에 꼭 초기 불량

faq01.bloggerlife.net

스팀덱 지르지마세요! 아수스 UMPC ASUS ROG 사양 별 가격 ALLY 엘라이 SSD 교체 가능 5월 29일 온라인 사전 예약 방법

 

스팀덱 지르지마세요! 아수스 UMPC ASUS ROG 사양 별 가격 ALLY 엘라이 SSD 교체 가능 5월 29일 온라인

스팀덱 지르지마세요! 아수스 UMPC ASUS ROG 사양 별 가격 ALLY 엘라이 SSD 교체 가능 5월 29일 온라인 사전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5월 11일 ASUS가 발표한 ROG ALLY의 국내 출시 가격이 확인 되

faq01.bloggerlife.net

 

SanDisk Extreme PRO

SanDisk Extreme PRO(32 / 64 / 128 / 256 / 400 / 512GB 및 1TB), 게임을 위한 최고의 속도

가격에 관계없이 구입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마이크로 SD를 원한다면 SanDisk Extreme PRO를 선택해야 합니다. 170MB/s의 읽기 속도와 90MB/s의 쓰기 속도를 자랑합니다. 이론적으로 스팀덱에서 가장 짧은 로드 시간을 제공하는 카드이며(차이는 밀리초임) USB 어댑터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PNY Pro Elite

PNY Pro Elite (32 / 64 / 128 / 256 / 512 GB 및 1 TB), TOP 브랜드가 아닌 것에 놀라울 정도로 우수

많은 사람들은 이 브랜드의 마이크로 SD 카드가 시장에서 가장 좋은 품질/가격 중 하나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모릅니다. 스팀덱에 가장 적합한 모델은 다음을 제공하는 micro SD PNY Pro Elite입니다. 읽기 속도 최대 100MB/s 및 쓰기 속도 최대 90MB/s. 스팀덱에서 꽤 좋은 성능을 제공하지만 불행히도 경쟁 제품보다 훨씬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킹스턴 캔버스 고! 플러스

킹스턴 캔버스 고! 플러스(64/128/256/512GB), 좋은 품질/가격 Kingston은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메모리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마이크로 SD 카드는 가장 인기가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품질이 좋지는 않습니다. 마이크로 SD Kingston Canvas Go! 플러스 당신에게 하나를 제공 놀라운 170MB/s의 최대 읽기 속도 및 90MB/s의 쓰기 속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