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계묘년 삼재띠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사주 운세



2023 계묘년 삼재띠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사주 운세
2023 계묘년 삼재띠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사주 운세

2023 계묘년 삼재띠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사주 운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해당하는 사주 띠를 알려드리고, 주의해야할 조심할 점에 대해서도 알려드립니다.

2023 계묘년 삼재띠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사주 운세



삼재는 3년동안 이어지며 첫해를 들삼재, 둘째해를 눌삼재(누울삼재), 세째 마지막 해를 날삼재라고 합니다. 2022년 새롭게 시작한 삼재 띠였던 원숭이띠,쥐띠,용띠가 2023년에는 삼재 중 가장 힘든 시기라 불리우는 삼재 발로 눌삼재 시기에 들어가게 됩니다.

 

 



삼재(三災)란 무엇일까요?

사주 명리학에서 삼재는 1년 12달 가운데 석달 정도 차가운 겨울이 오듯, 십이지띠를 볼때 3년은 운이 하락하고 힘든 일들이 자주 생기는 등의 재난이 깃드는 시간이 있다고 합니다. 결국 삼재는 9년에 한번씩 찾아와 3년동안 힘든일이 지속되는 것을 삼재라고 한다고 합니다.

이런 삼재에 들면 여러가지 힘든 일들이 발생하게 되며 수재, 화재, 건강, 직장, 기타 다른 재난등과 관련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2023년 삼재띠 원숭이띠 쥐띠 용띠 눌삼재 특징

눌삼재 즉 삼재가 눕는다는 의미입니다. 다시 말해 모든 일에 의욕을 잃다보니 그로 인하여 누워지낸다는 뜻입니다. 그만큼 쉽지 않다는 것이겠죠. 2023년 계묘년의 삼재 눌삼재 관해서 말씀드립니다.

 

2023년 계묘년 신년 운세 사주 토정비결 무료 확인 바로가기

 

눌삼재는 삼재가 머무는 시기로 사업, 사회운에 막힘이 생기며 가정의 이별, 이혼수가 발생할 수 있어서 인연, 사업등은 피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삼재 중 눌삼재는 말 그대로 실패가 생겨난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특히 결혼 애정 궁합의 경우에는 서로의 운세가 얽히고 섥히는 가족운과도 관련이 있으므로 사주 명리 운세 타로 전문가 역술인들과 상담을 받으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꼭 가족이나 연인의 얽히는 인연의 운까지 상담 시 요청하셔서 자세하게 들어보시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주 명리학을 공부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덕을 쌓고 복을 짓는 일입니다.

2023년 삼재띠 원숭이띠 쥐띠 용띠 눌삼재 사주 운수의 특징과 조심해야할 부분

  1. 가정의 경우 이별수를 겪게된다. 결혼전 이라면 파혼,이별등의 위기를 맞는다.
  2. 사회운에서는 하던일에 큰 고비가 찾아와 일의 진행을 멈춰야 하는 의미를 가진다.
  3. 삼재 中 눌삼재에 드는 시기에는 사업, 인연을 새로 시작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다.
삼재를 막아준다는 부적
삼재를 막아준다는 부적

2023년 삼재 띠 사주 운세 극복 방법 상담

2023년 사주 운세 삼재 극복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원숭이, 쥐, 용띠의 사람이 삼재에 들면 물의 속성을 도울 수 있는 검정색의 옷이나 물건을 가까이 하면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 띠에 해당하는데 노년기에 든 사람은 삼재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있죠.

낮 동안 물을 자주 마시고 한잔 떠서 일하는 곳에 가까이 두거나 작은 어항을 놔도 좋습니다. 즉 수기운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방에 작은 생수 하나 사서 항상 지니고 다녀도 도움이 된답니다.

부적
부적

하지만 결국 삼재보다 강력한 것은 개인의 운이며, 개인의 운명은 바꿀 수 있다고도 합니다. 운을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는 사주 명리학이나 신점을 보시는 분들 등 다양한 전문가 분들과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추천할만 합니다. 추천은 아래와 같습니다.

피를 볼 액운이 들어섰다면, 헌혈을 해서 피를 빼고, 좋은 일도 하면 더 나은 결과를 바라볼 수 있는 것 처럼, 똑같이 정해진 운명을 어떻게 가냐, 즉 내 앞길은 고속도로 처럼 뻗어있더라도, 그것을 경차를 타고가냐, 벤츠를 타고가냐에 대한 방법은 사주 운세와 같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3년 삼재띠

2023년의 삼재띠는 원숭이띠,쥐띠,용띠가, 눌삼재에 들어가는 삼재 띠 입니다. 2022년은 원숭이,쥐띠,용띠가 들삼재, 2023년은 눌삼재, 2024년은 날삼재가 됩니다.

  • 원숭이띠는 1944년생, 1956년생, 1968년생, 1980년생, 1992년생, 2004년생 원숭이 띠입니다.
  • 쥐띠는 1948년생, 1960년생, 1972년생, 1984년생, 1996년생이 쥐띠에 속합니다.
  • 용띠는 1952년생, 1964년생, 1976년생, 1988년생, 2000년생이 있습니다.

 

2023년 계묘년 신년 운세 사주 토정비결 무료 확인 바로가기

 

복삼재(福三災)

복삼재(福三災)란 삼재가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어 대운이 같이 들게 되면 행운과 복이 들어오는 길한 운으로 바뀌는 시기입니다.

평삼재(平三災)

평삼재(平三災)란 무난한 삼재로 나쁜것,좋은것에 상관없이 크게 영향을 받지 않아 편안하게 지나가는 삼재입니다.

악삼재(惡三災)

악삼재(惡三災)란 고비가 많아 하는 일에 막힘이 많아지며 풍파가 생겨서 수많은 고생과 고통이 많은 삼재입니다.

연도별 삼재 띠

년도 삼재
2022년 들삼재 원숭이띠,쥐띠,용띠
2023년 눌삼재 원숭이띠,쥐띠,용띠
2024년 날삼재 원숭이띠,쥐띠,용띠
2025년 들삼재 돼지띠,토끼띠,양띠
2026년 눌삼재 돼지띠,토끼띠,양띠
2027년 날삼재 돼지띠,토끼띠,양띠
2028년 들삼재 호랑이띠,말띠,개띠
2029년 눌삼재 호랑이띠,말띠,개띠
2030년 날삼재 호랑이띠,말띠,개띠

아래에서 상세한 운세 관련 추가 정보가 있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이폰 드라스틱 대체 닌텐도 에뮬 iNDS 설치 다운로드

 

아이폰 드라스틱 대체 닌텐도 에뮬 iNDS 설치 다운로드

아이폰 사용자는 드라스틱 앱을 못써서 다양한 포켓몬스터 nds 등 닌텐도 게임 플레이가 불가능 했는데요, 아이폰 드라스틱 대체 닌텐도 포켓몬스토 nds 롬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

faq01.bloggerlife.net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발생하는 일들 8가지 정리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발생하는 일들 8가지 정리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발생하는 일들 8가지 정리해드립니다. 차단 후 풀면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생기는일들이 궁금하실텐데요. 한 번 확인해보시죠!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발생

faq01.bloggerlife.net

닌텐도 에뮬 iNDS 설치 필수 아이폰 알트스토어 Altstore 윈도우 맥 설치 방법

 

닌텐도 에뮬 iNDS 설치 필수 아이폰 알트스토어 Altstore 윈도우 맥 설치 방법 다운로드

닌텐도 에뮬 iNDS 설치 필수 아이폰 알트스토어 AltStore는 탈옥 없이 사용자의 애플 ID를 이용해 만든 iOS/iPadOS 용의 작은 앱 스토어, 그리고 Apple 측에서 허용하지 않은 앱들을 설

faq01.bloggerlife.net

드라스틱 최신버전 설치 링크 닌텐도 DS 게임 에뮬레이터 드라스틱 다운로드 하는 방법

 

드라스틱 최신버전 설치 링크 닌텐도 DS 게임 에뮬레이터 드라스틱 다운로드 하는 방법

닌텐도 DS 게임 에뮬레이터 중 가장 빠르고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는 드라스틱 최신버전 설치 링크 그리고 드라스틱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각종 기능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faq01.bloggerlife.net

AltStore 알트스토어 설치 전 필수 준비사항

 

AltStore 알트스토어 설치 전 필수 준비사항

AltStore 알트스토어 설치 전 필수 준비사항 최신 버전의 iTunes 다운로드 직접 애플 아이 클라우드의 최신 버전 다운로드 직접 애플 닌텐도 DS 게임 롬파일 다운로드 사이트 소개 드라스틱 No.1 안

faq01.bloggerlife.net

2024년 삼재 운수 날삼재는 괜찮아질까?

2022년부터 힘들더니 2023년 험난한 사주 운세의 절정을 보내다가, 2024년으로 가면 좀 나아지려나 하는 고민이 되실텐데요! 그렇다면 2024년 삼재 사주 운세 날삼재의 경우를 알아볼까요?

날삼재 특징 (2024년 쥐띠,용띠,원숭이띠)

날삼재는 해외이동,장거리가 불리한 시기이며 부부의 경우 이혼위기가 있을수 이있으며 인연을 맺으면 악연이 되어 금전거래,해외이동,사귐,주겨변화는 피하는게 좋다고 하네요.삼재에서 말하는 날삼재는 삼재에서 벗어나는 해로 변화를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2023년 삼재 쥐띠,용띠,원숭이띠 중 최고로 위험한 띠 확인

 

2023년 삼재 쥐띠,용띠,원숭이띠 중 최고로 위험한 띠 호명합니다!! XX띠는 몸수와 인간구설로 힘들어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주의하세요!!

날삼재의 특징 – 조심해야할 부분

  1. 이혼, 이별, 파혼등의 남녀간에는 이별수가 있다.
  2. 인연을 맺었다 하더라고 인연이 악연이 되는 경우가 많다.
  3. 금전거래, 새로운 사귐, 해외이동, 주거변화등을 반드시 피해야 한다.

2023년도 삼재띠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운세 마무리

결국 삼재도 개인의 운명마다 다른 것입니다. 또한 운의 좋음과 좋지 않음은 파도와도 같습니다. 사주나 타고난 운명이 좋은 사람도 75%의 불운과 25%의 좋은 운으로 살아간다 할 정도로 항상 길흉화복은 돌고 또 돕니다.

운이 들어오면 흉이 오고 흉이 가면 길운이 오기 마련입니다. 당장 힘들고 갑작스레 어려운 일이 생기더라도 운에 기대지 마시고 복을 짓고 운명과 사주를 바꾼다는 생각으로 긍정적이고 착한 마음으로 인생을 임하게 된다면 귀인과 행운이 찾아 오는 2023년 계묘년이 될것입니다.

이상 2023년 삼재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