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드립니다. 던파 모바일 각성은 50레벨에 1차 던파 모바일 각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던파 모바일 각성을 하면 새로운 스킬을 습득하고 능력치가 강화됩니다.

■ 던파 모바일 각성 진행 방법

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던파 모바일 1차 던파 모바일 각성 하는 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던파 모바일은 50레벨을 달성하고 나면 던파 모바일 각성기 스킬을 배울 수 있는 1차 던파 모바일 각성을 진행하게됩니다. 던파 모바일 각성을 진행하기 위해서 선행 조건이 있는데요!

 

 



메인 퀘스트를 계속 진행하다가 50레벨을 달성하셨으면 이미 천계에 도착했을 겁니다. 천계 퀘스트 중 겐트 공방전5 (에픽 – 지휘관을 노려라)까지 완료를 하면된느데요, 처음 도달하시면 겐트 북문 퀘스트를 진행하고 계실겁니다.

겐트 북문을 깨고나서 겐트 시가전, 겐트 하이웨이, 수복전, 겐트 공방전 야전 사령관 바빌론 까지 잡아 주시면 겐트 공방전을 마지막으로 선행조건을 완료하게됩니다. 겐트 공방전 보스 던전을 클리어하고 에픽 퀘스트 “잠시 찾아온 평화”를 진행하면 컷신이 등장하면 잘되고있는겁니다.

① 레벨 50 달성 이후, [에픽] 반의 부름 퀘스트를 시작으로 던파 모바일 각성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레벨 50에서는 빌마르크 제국 실험장도 열리는데 여기서 빌마르크 제국 실험장 유니크 장비 및 제작 재료, 영혼의 결정, 몬스터 카드, 지옥파티 초대장 등의 보상도 가능하죠.

유적지 쟁탈전에서는 길드 주화, 공헌 주화, 유적지 쟁탈전 승리 보상(찬란한 플래티넘 엠블렘 상자, 공헌 주화),유적지 쟁탈전 사전 신청 보상(길드 회복 포션, 공헌 주화) 등을 보상 받을 수 있고요.

② [던파 모바일 각성] 퀘스트를 받으면 좌측 퀘스트 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③ 퀘스트 내용은 [퀘스트] – [전직/던파 모바일 각성]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④ [던파 모바일 각성] 퀘스트 진행을 통해서 던파 모바일 각성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던파 모바일 각성 첫 퀘스트는 작전명 멸화 노멀 난이도 클리어입니다. 노멀 난이도라고 써있지만, 코인이 생각보다 꽤 필요합니다.

아이폰 드라스틱 대체 닌텐도 에뮬 iNDS 설치 다운로드

 

아이폰 드라스틱 대체 닌텐도 에뮬 iNDS 설치 다운로드

아이폰 사용자는 드라스틱 앱을 못써서 다양한 포켓몬스터 nds 등 닌텐도 게임 플레이가 불가능 했는데요, 아이폰 드라스틱 대체 닌텐도 포켓몬스토 nds 롬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

faq01.bloggerlife.net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발생하는 일들 8가지 정리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발생하는 일들 8가지 정리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발생하는 일들 8가지 정리해드립니다. 차단 후 풀면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생기는일들이 궁금하실텐데요. 한 번 확인해보시죠!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발생

faq01.bloggerlife.net

닌텐도 에뮬 iNDS 설치 필수 아이폰 알트스토어 Altstore 윈도우 맥 설치 방법

 

닌텐도 에뮬 iNDS 설치 필수 아이폰 알트스토어 Altstore 윈도우 맥 설치 방법 다운로드

닌텐도 에뮬 iNDS 설치 필수 아이폰 알트스토어 AltStore는 탈옥 없이 사용자의 애플 ID를 이용해 만든 iOS/iPadOS 용의 작은 앱 스토어, 그리고 Apple 측에서 허용하지 않은 앱들을 설

faq01.bloggerlife.net

드라스틱 최신버전 설치 링크 닌텐도 DS 게임 에뮬레이터 드라스틱 다운로드 하는 방법

 

드라스틱 최신버전 설치 링크 닌텐도 DS 게임 에뮬레이터 드라스틱 다운로드 하는 방법

닌텐도 DS 게임 에뮬레이터 중 가장 빠르고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는 드라스틱 최신버전 설치 링크 그리고 드라스틱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각종 기능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faq01.bloggerlife.net

AltStore 알트스토어 설치 전 필수 준비사항

 

AltStore 알트스토어 설치 전 필수 준비사항

AltStore 알트스토어 설치 전 필수 준비사항 최신 버전의 iTunes 다운로드 직접 애플 아이 클라우드의 최신 버전 다운로드 직접 애플 닌텐도 DS 게임 롬파일 다운로드 사이트 소개 드라스틱 No.1 안

faq01.bloggerlife.net

참고로 던파 모바일 각성 퀘스트는 피로도가 0이여도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냥하시다보면 패리스가 나와서 도와주고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고대왕국의 유적 다섯 기사와의 전투

이걸 끝내면 고대왕국의 유적을 클리어 하라고 하는데요, 다섯 기사와의 전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첫 번째 바람의 기사

첫 번째 바람의 기사는 그냥 딜 넣어서 잡아주시면 됩니다. 첫 방은 바람의 애쉬가 등장하는데, 얘는 체력이 낮아지면 은신하면서 빠르게 이동하면서 공격을 하는 패턴을 가지고있습니다. 바닥에 회오리 이펙트로 위치가 표시되니 스킬 쿨타임 돌리면서 잡으면 손쉽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수호의 기사

두 번째 수호의 기사는 머리 위에 게이지를 잘 봐주세요. 6초 정도의 물리 또는 마법 공격 흡수가 뜹니다. 만약 물리 공격 흡수가 떠 있는 상태에서 물리 딜을 넣으면 빠르게 체력을 회복시켜주게 되니 주의하세요. 두번째방은 수호의 밀리아가 등장하는데요. 얘는 마법공격과 물리공격을 흡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흡수하는 타이밍에 본인이 물리딜러인데 물리공격을하면 피흡을 하기 때문에 공격 타입에 맞춰서 공격을 해야합니다. 흡수가 끝나면 10초간 흡수 해제 상태가 되기때문에 그때 물리 or 마공 상관없이 딜을 우겨 넣으시면됩니다.

예를 들어 본인이 레인저나 런처이면 파란색일때 공격하시면 되겠죠?

빨간색일때 : 마법공격
파란색일때 : 물리공격

세 번째 얼음의 기사

세 번째 얼음의 기사는 전투 시작하면 혹한의 냉기라는 스킬을 씁니다. 스킬 쓸 때 머리 위에 게이지가 표시되니 꼭 확인해 주세요. 혹한의 냉기는 바닥에 가시 같은 얼음이 유저를 쫓아옵니다. 바닥 패턴 경고가 뜨지 않기에 혹한의 냉기 시전을 하면 공격을 잠시 멈추고, 거리를 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혹한의 냉기가 사라지면, 다시 딜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세번째방은 얼음의 아이스톰입니다. 얘는 바닥에서 계속 얼음 기둥 같은게 나오면서 귀찮게 쫓아다니는데요. 한대치고 빠지는 카이팅 형식으로 딜을 해주시면 편하게 잡으실수 있습니다.

네 번째 화염의 기사

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네 번째 화염의 기사는 피격 시 일정 확률로 화상과 검을 휘둘러 폭염을 생성하는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할 틈을 주지만 않으면 쉽게 잡을 수 있으니 전투 시작과 동시에 띄우기나 넘어뜨리기로 콤보를 이어가세요.

네 번째방은 화염의 기사입니다. 얘는 때리면 때릴수록 불씨 스택 같은게 쌓입니다. 캐릭터 발쪽에 쌓이는 불씨가 10 스택이 되면 펑 터지는데 터지기 직전에 열파참이나 퍼니셔 이런 무적기 스킬로 불씨 터지는것을 씹어주셔야합니다. 8~9대 정도를 때리시고 스킬을 쓰시면됩니다.

격투가는 수플렉스나 프리스트는 넥 업 사이드 등 잡기 + 무적 기술 등이 있으니 각 직업별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섯 번째 빛의 기사

마지막 빛의 기사는 체력이 일정량 잃으면, 자신과 동일한 분신을 소환합니다. 이건 딱히 위협적이지 않으니 알아만 두세요.

중요한 것 ‘내 안의 성령이여, 나를 지켜주소서!’라는 대사를 외치며, 빛의 가호라는 스킬을 시전합니다. 이때 엄청난 빛이 발산되니 보스와 등지고 있어주세요. 빛이 끝나면 유저가 있는 곳에 낙뢰가 떨어지니 바로 피해주세요. 마지막 보스방인 빛의 기사는 기를 모으고 있는데, 이때 정면을 바라보면 기절에 걸리게됩니다. 그래서 반대 방향으로 보고 있어야 스턴에 걸리지 않는데요. 스턴을 피하고나서도 캐릭터 쪽으로 번개가 떨어지기 때문에 피해주셔야합니다.

이렇게 다섯 기사를 모두 처치하면, 최종적으로 던파 모바일 각성을 하게 됩니다.

⑤ 던파 모바일 각성 완료 시 직업에 맞는 던파 모바일 각성 스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새로운 힘에 적응하기”를 클릭해서 수행하시면 모험 > 모험보상탭에서 모험퀘스트라는게 추가가되는데, 여기서 TP + 1레벨 올려주는 스킬 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테라도주고 스킬 포인트 +50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던파 모바일 각성 방법 및 공략 설명

⑥ 던파 모바일 각성 퀘스트 완료 시 전직한 직업에 맞는 50 레벨 유니크 직업별 무기가 제공됩니다. 50 레벨 유니크 직업별 무기는 데미지도 꽤 괜찮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들은 더 좋은 무기가 나올때까지 이걸 끼고 사냥하시면됩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